• 창립10주년 기념 전직원 해외 자유여행 A-FREE

    등록일 2017.01.20 조회수 4122
  • A-01.jpg

    2016년 에이앤유디자인그룹건축사사무소(주)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하반기 본부별 야유회를 ‘자유여행 이벤트’로 실시하였습니다.

    ‘A-free’라는 이름으로 임직원 스스로 계획한 자유여행 테마로 진행하였습니다. 총 41개 팀으로 자유롭게 구성하여 13개국을 여행하였습니다.

    각 팀은 그 동안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휴양지로 떠나기도 하고, 영감을 위해 이탈리아, 스페인 등 유럽으로 떠나기도 했습니다.

    에이앤유디자인그룹의 든든한 지원아래 바쁜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즐기고, 먹고, 보고, 느끼는 알찬 시간들이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A-02.jpg

    A-free를 기회 삼아 여러 도시의 과거와 현대 건축물을 보고 느끼는 시간을 갖기도 하였습니다.

     


    A-03.jpg


    레저하면 빠질 수 없는 스쿠버다이빙부터 트레킹, 스카이다이빙까지 각 팀의 취향에 맞추어 각양각색의 문화 체험으로 잊지못할 경험들을 하고 왔습니다.

     

     


    A-04.jpg


    A-free는 본부별로 혹은 입사동기 등 다양한 조합으로 팀을 꾸렸습니다. 본부는 본부대로 돈독한 팀웍을 쌓는 계기가 되었는가 하면,

    교류가 적었던 타 본부 직원과 함께 여행을 떠나 친목을 다지며,  A-free의 취지를 더욱 빛나게 했습니다.

    에이앤유디자인그룹은 이번 A-free를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했을 뿐만 아니라, 더 단단한 내일을 만들어갈 힘을 충전하였습니다.




    * 유튜브에서 '에이앤유 디자인' 또는 'ANU 디자인'으로 검색하시면 여행후기 동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